본문 바로가기
태국여행정보/여행후기

[파타야밤문화][파타야여행후기] 정우진님의 가고파투어 이용후기

by 파타야 가고파투어 2015. 1. 8.

방콕은 친구들과 몇번 방문해서 걱정이 없었는데
파타야는 첫 방문이고 전혀 아는게 없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파타야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 있어서
저번주에 이용해 봤습니다,
제가 모르는 사람을 잘 못믿는편인데 괜한 걱정했다고 느꼈네요
우선 노는것도 중요했지만 어떻게 이동하나 걱정이었는데
픽업서비스가 있어서 편하게 이동할수 있었습니다.
픽업시간 정확하고 편하게 이동했습니다
전 꼬삭비치와 해양스포츠를 했는데요
스피드보트를 이용해서 지루하지 않고 시간도 절약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패러세일링도 태어나서 첨 해보고ㅋㅋ
제가 부탁도 안하고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가이드께서
페러세일링 타는 동안 사진도 직접 찍어서 이메일, 카톡으로 저녁에 바로 보내주시고
너무 고마웠습니다
투어하는 동안 너무 재미있었네요 덕분에 파타야에서 좋은 추억들 많이 만들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