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여행정보/여행후기

[파타야밤문화][파타야여행후기] 황현주님의 가고파투어 이용후기

by 파타야 가고파투어 2015. 1. 8.

안녕하세요 -
방콕 & 파타야 여행을 다녀온지 벌써 한달이 지났네요
(바빠서 이제 올려요 아저씨 죄송해요 ㅋㅋ 저희 기억하시죠 ?)

여자2명이서 방콕 & 파타야 5박 6일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해외여행에대한 두려움이 전혀없으며 자 유 여 행을 고집하고있답니다 ㅎㅎ

방콕3박을 끝내고 파타야로 떠났어요.
네이버에서 동부터미널을가서 파타야행버스를 타라고하였지만...
저희는 무조건 택시를 탔어요 (돈 몇푼아끼려고 무거운 캐리어를 들고 없어보이기 싫었거든요)
꼭 해외를가면 운이좋은건지 착하신분들 도와주시는분들도 많아서 택시도 아주 싸고 편안하게
파타야에 도착했습니다.

파타야 2일째 아침
아저씨가 호텔 로비로 픽업을 오셨고
바로 산호삼으로 이동하여 해양스포츠 체험을 하였습니다
제트스키,땅콩보트,바나나보트,페러셀링,씨워킹 두말하면 잔소리 최고최고

그리고 점심을먹으러 한식당으로 ㄱㄱ
저희는 여행할때 음식의 비중을 전혀두지않아요 그냥 배고프면 음료수사먹고
맥도날드가서 햄버거를 먹거나 그런답니다 ㅎㅎ
그러는도중 5일만에 된장찌게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 참이슬 후레쉬까지

점심을 먹고 호텔로 다시 들어와서 샤워를 하고 1시까지 로비에서 만났습니다.
그리고 오후에 이어진 수상시장,눙눅빌리지,코끼리트레깅,알카자쇼 까지
파타야 일일투어를 제대로 한것같았어요
무엇보다 아저씨의 열정정인 가이드까지 good

산호섬 해양스포츠 + 수상시장,눙눅빌리지,코끼리트레깅 여기까지가 파타야 일일투어구요
알카자쇼나 티파니쇼는 따로 예약을 하셔야해요

미혼이신 사장님한테 계속 아저씨아저씨그래서 한대 맞을뻔했지만
아저씨때문에 최고의 투어를 한것같네요 ㅋㅋㅋ
그날따라 저희 여자2명이서 단독 투어를 하였는데 아저씨한테 아예 카메라를 맡기면서
계속 찍어달라고 부탁도 하였는데도 군말없이 잘 ~ 찍어주셨어요 ㅋㅋㅋ
아저씨때문에 파타야여행은 성공적이였습니다 하하하
또 갈게요 !


참고 ) 사장님은 아저씨란 소리를 정~~~말 싫어하신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