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여행정보/여행후기

[파타야밤문화][파타야여행후기] 신현화님의 가고파투어 이용후기

by 파타야 가고파투어 2015. 1. 8.

안녕하세요
가고파를 통해 파타야를 동생과 함께 여행했는데요
우선 픽업서비스로 호텔과 공항까지 왕복선택했는데
넘 편하게 이동할수 있었습니다

저흰 파타야 육상투어만 하였눈데요
첫날 알카쟈쇼 재밌었어요
다 백프로 남자임 이쁘긴 이쁘더라그요
사진찍을시 팁 꼭 줘야 합니다ㅎ

둘째날 반일투어를 선택했는데요
코스중 농눅을 보신다면
코끼리쇼는 잠깐 보시고 구경하시는게 좋아요
시간이 너무 촉박하드라구요
가고파 사장님 친한 동생이신분께서 가이드 해주셨는데
설명도 잘해주시고 성격도 쿨~
투어 끝나구 빅씨에서 맥주한잔 ㅋㅋ
밥이랑 김치맛나더라구요
잘먹었습니다 !!ㅎ
여행온 한국 분들과 함께하니 더 좋았어요

셋째날엔 미니시암,진리의성전 으로 ㄱㄱ
미니시암 각나라별 건축물 축소화 시켜 총집합 해논곳
자세히 들여다 보면 재밌습니다
잘 만들어 놨더라구요
진리의성전 진짜 인상적입니다
꼭 가보시길..
나무를 깎아 만든 건축물이 예술이에여
하나씩둘여다보고 사진찍느라 둘다 정신 없었다는ㅋㅋ

코스를 개별선택 해서 가는것도 좋았구요
사장님께서 직접 픽업도 하시고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 아름답습니다 ㅎ
가고파로 인해 불편함없이 아주 잘 재밌게 구경하고 갑니다
사업 번창하세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