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여행정보/여행후기

[파타야밤문화][파타야여행후기] 청초롱님의 가고파투어 이용후기

by 파타야 가고파투어 2015. 1. 8.

여행후기라기도 뭐하고 제가 해외여행은 이번이 딱 두번째에요 ^^;

괜찮게 도움도 받고 비용도 많이 안들었고 재미있게 놀다 왔네요

저의 첫 여행은 친구들과 세부를 작년에 여름 휴가로 다녀온게 첨이자 다네요 ㅎㅎ

세부는 패키지로 다녀온거라 짜증도 많이 났고요 이상한 쇼핑도 지겹고 안사면 가이드가 인상이 안좋고...

그런데 작년말 쯤 자기가 다 해놨다면 같이가자고 갑자기 친구에게 전화가 왔어요 갑자기 0가야하나

생각하다 시간도 좀 되고 여유도 있고 해서 의기투합후 셋이서 출발했네요...(중간은 생략 엄청난일이 ㅠㅠ)

막상 전 처음이라 전혀 알지도 못하는 상태고 그냥 친구들만 따라 다녀야 했네요

친구가 가고파여행사에서 산호섬이랑 농눅빌리지 공항픽업 예약했다고 하더라구요

전 현지여행사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ㅎㅎㅎ

암튼 다녀오니까 아 이런 시스템이구나 하고 알게되었지 처음에는 막상 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아 이래서 사람들이 자유여행 자유여행 하는구나 하고 느꼈어요 (전 정말 강제쇼핑안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사장님이신지 가이드님이신지 망고스틴도 사주시던데 그땐 고맙다고 말도 못했네요 지금이자리를빌어

감사드려용^^혹 이글을 보시려나~~~ㅎㅎ)

다녀와 검색하니 현지 패키지는 가격이 비슷비슷하더라구요(올여름에 한번 더가보려구요 ㅎㅎ)

많이 차이는 없는듯해요

제가 추천드리는 이유는 항상 늦어도 화내지 않으시고 말씀도 많이 해주시고 먹을것도 가끔 사주시고 ㅎㅎ

금액으로 따지긴 뭐하지만 짜잘한거 하나에도 신경써주시던 가이드사장님 너무 감사했어요 ㅎㅎ

다녀와 들으니 제가 간곳들은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정보가 너무 없이 가서 ㅠㅠ

암튼 첨이라 그렇게 느꼈을수도 있었지만 친절 감사했구요 안전하고 재미있게 놀다 와서 너무 좋아요

정말 추천 드려요 가고파 여행사

글이 너무 두서없이 우왕좌왕이네요 이해해 주세요 ^^;

암튼 여름에도 다시 이용할듯 하네요

그럼 횐님들도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