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여행정보/여행후기

[파타야밤문화][파타야여행후기] 연쥐님의 이용후기

by 파타야 가고파투어 2015. 1. 8.

안녕하세요~^^

지난주 꼬삭섬 투어 다녀오고 안부겸 감사인사 남깁니다.

종일투어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반나절만 바다에서 보낼수있는 프로그램을 찾다보니
꼬삭 투어가 딱 맘에 들었어요.

개별적으로 배타고 꼬란으로 가려던 일정보다 시간활용도 좋았고
특히 예정에 없던 땅콩보트 배꼽빠지게 웃었네요:) 안타고 왔으면 후회할뻔 ㅎㅎ
패러세일링도 지난달 푸켓에선 1200B냈는데@-@ 1/2 가격이라 만족스러웠구요.

저렴한 가격에 알차게 보낸거 같아 몹시 흡족했습니다.

미리 예약안하고 급하게 연락드려서, 한밤중에 수고스럽게 해드린점 죄송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절한 진행 감사드려요^^

아. 아침 픽업때 시원한 네스카페 커피 완전 감동이였네요^^
모든호텔 돌아돌아 픽업하는 봉고가 올줄알았는데.....멋진 차량 두둥~

조만간 땅콩보트타러 다시 들르겠습니다.ㅎㅎㅎ
사업번창하시고 즐거운 나날 되시길^^

+ 파타야로 돌아오는 배에서 실루엣만 찍히신 사진 첨부합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