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손님이 많이 늘었어요

by 파타야 가고파투어 2022. 10. 28.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영업을 하지 않던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이 영업을 8월말에 재개 했어요 재오픈한 첫날 엄청나게 손님이 많았다고 하는데 방문하지는 못했구요 대신 몇일뒤 방문해 봤는데요 이른 시간이긴 했지만 손님이 거의 없었습니다 방문한 날 사진 같이 올려 드리니 직접 확인하시면 됩니다

파타야헐리우드클럽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이 밤문화 기본 코스 였기에 자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갈때마다 손님이 조금식 늘어 나는 느낌 이었습니다 안 보이던 푸잉들도 이제는 보이기 시작하구요 예전과 동일하게 중국인 반 한국분들 반 정도의 비율입니다 물론 쌩뚱맞게 인디아도 보이긴 하네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양주 오픈 비용이 좀 올라 간듯 해요 1리터 오픈 비용 1000밧 이었습니다 나머지는 뭐 다 동일한 듯 보였으며 Vip 자리가 더 늘어 났습니다 오른쪽 화장실쪽 Vip석들은 거의 꽉 차는듯 하네요 가격이 상당한데 Vip자리라,,,

저는 뭐 앉아볼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중간 쯤 디제이 타임때 코요테 춤추는 곳이 생겼습니다

파타야헐리우드공연

반응형

시스템은 동일하게 헐리우드 클럽 입구에서 시작합니다 양주를 가지고 가시는경우 입구 도우미에게 주게되면 자리로 안내해 드리는데요 손님이 많은 경우 좋지 않은 자리로 가게 됩니다 자리 잡은후 웨이터에게 미리 자리 옮겨달라고 요청 하시면 자 좋은 자리가 나면 옮겨 줍니다 자리 잡은후 믹서 주문 해야 하는데요 태국의 술 문화가 양주에 콜라 소다 물 얼음을 같이 넣어서 먹기 때문에 기본 1인 2병 주문으로 받아 갑니다 취향에 맞춰서 주문하시면 되구요 안주 필요 하시면 팝콘이나 다른 안주로 주문 하시면 됩니다

파타야헐리우드클럽양주

헐리우드 클럽 손님이 많아 진건 사실이나 예전으로 돌아가기는 힘들듯 보입니다 코로나 전 피어클럽으로 몰려 갔던 것 처럼 현재도 판다 클럽으로 많이들 몰려 가고 있기 때문 인거 같아요 그래도 진주는 있는 법이니 잘 살펴 보시기 바래요

파타야헐리우드클럽 디제이

헐리우드 클럽 같은 경우 가짜 양주를 판다는 말이 많이 있으니 되도록이면 양주는 면세에서 사 가시거나 편의점에서 사서 가시는걸 권장합니다 헐리우드에서 양주 시켜서 다음날 쓰러지는 사람 꽤 많이 봐 왔습니다 꼭 양주 때문 일지는 모르지만

그리고 요즘 새로온 웨이터들이 푸잉들에게 이상한 약을 섞어서 술을 따라 준다는 얘기를 많이 하니 방문 하시는 저희 한국분들은 주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태국은 대마등이 합법으로  편의점에서도 대마 음료가 구매 가능하니 잘 보시구 구매해 주시구요 워킹스트리트나 길거리에서 외국인에게 판매도 많이 하고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나라는 대마가 불법입니다 입국후 문제의 소지가 있으니 절대 구매 하시지 않길 바랍니다 외교부 안내에 따르면 cannabis, marijuana, weed, prass, kan-cha, kan-chong 등 이며 대마, 크라톰 관련제품 구입 섭취 귀국소지시 국내법으로 처벌 이라고 합니다 정말 정말 주의 하세요

파타야헐리우드클럽 내부

 

현재는 새벽 2시까지 영업하고 있는데요 근 시일내에 새벽 4까지로 변경 될듯 보입니다 다음 달 방문하시는 분들은 느긋하게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헐리우드 영업이 끝나는 시간 건너편에 찜쭘식당들 많이 있는데요 주문이 몰려 드시려면 엄청나게 오래 기다리셔야 합니다 각오하고 방문하시길 바라며 좀 빠르게 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제일 왼쪽 샤브식당으로 가시거나 차라리 슈퍼스타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