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여행정보/여행후기

[파타야밤문화][파타야여행후기] 서나래님의 이용후기

by 파타야 가고파투어 2015. 1. 8.

파타야 일일투어 신청해서 다녀왔어요~

16일날 이용했었는데.. 사장님 기억하실런지요?? ㅋㅋ

정말 좋았습니다.. 방콕/파타야 자유일정이라 나름 준비도 많이하고

걱정반 설렘 반이었는데.. 일일투어 신청해서 다녀오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사장님도 생각보다 너무너무 젊으셔서 사실약간 깜짝 놀랬었다는...ㅎㅎ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덕분에 정말 잊지못할 여행이었습니다.

사실 해양스포츠는 할까말까 고민만하고 예약안하고 그냥 갔는데..

하게되면 제트스키만해야지 하고 생각하고 갔었는데.. 땅콩보트와 페러셀링 모두 했었다는..

땅콩보트 타고 영광의 상처도 얻었지만 정말 재밌었어요..

페러셀링 완전 짱입니다!!! ㅎㅎ 정신없이 노느라 사진도 한장 제대로 못찍은 저희였는데..

사장님께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아무말씀 없으셔서 사진을 어떻게 받지 고민만하고있었는데..

집에와서 메일을 열어보니 이미 사진은 메일로 보내주셨더군요 ㅎㅎㅎ

완전 무한폭풍 감동 ㅠㅠ ㅋㅋ 찍어주신 사진 몇장 투척하고갑니다..

이번 겨울에 또 갈까 생각중이예요~ 신랑이랑 저랑 지금 파타야 앓이 하고있어요 ㅎㅎ

가게되면 꼭 다시 이용할께요~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 가고파에서 예약하셔도 정말 후회 안하실 겁니다..

즐거운 여행과 세심하게 챙겨주신 모든부분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반응형

댓글